
미국: 캘리포니아 고속철도청은 주 전체 고속철도 네트워크의 초기 센트럴 밸리 구간에 대한 선로 및 철도 시스템 조달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11월 26일 프로젝트 발기인이 제안 요청서를 발행하여 현재 건설 중인 선형을 맞추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를 제공할 3·50억 달러 상당의 트랙 및 시스템 건설 계약을 구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이 확장됩니다.8월 당국 발표철도, 침목, 머리 위 전기 마스트, 광섬유 케이블 및 밸러스트를 포함하는 다양한 로트의 조달 시작을 확인하는 6개의 개별 통지가 발행될 것입니다. 이 요소들의 가치는 모두 합쳐 5억 7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선로, 가공 전기 장비, 열차 제어, 통신 장비, 서비스에 필요한 테스트 및 안전 인증을 다루는 RFP는 베이커스필드 북쪽의 마데라(Madera)와 포플러 애비뉴(Poplar Avenue) 사이의 191km 구간을 포괄하는 계약을 알릴 것입니다. 단계적 진행 통지가 포함된 9개의 개별 패키지로 구성됨, CHSRA조달을 통해 토목 공사가 완료됨에 따라 작업이 구역별로 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음HSRAKern 카운티의 계획된 작업장에서 선로 공사가 완료된 후 조달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61ha 부지는 선로 설치 및 설치 과정의 기반을 형성하여 화물 열차가 선로 및 시스템 건설 자재를 초기 선형을 따라 설치 지점으로 직접 전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오늘 이 계약을 시장에 출시하는 것은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하고, 더 경제적으로 구축한다는 우리의 새로운 배송 전략의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선로 및 시스템 자재의 혁신적인 직접 구매와 함께 이번 조치를 통해 우리는 내년에 서반구 최초의 진정한 고속철도 건설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C는 말했습니다.HSRA최고경영자(CEO) 이안 초드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