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Hynes (Photo Network Rail)

영국: Alex Hynes가 국영 지주 회사인 Transport Operator Ltd의 차기 CEO로 임명되었습니다.DfT공공 부문에 진출한 계약 여객 열차 운영자.

DfT는 또한 더 많은 서비스가 민간 부문에서 이관됨에 따라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철도팀의 200명 이상의 공무원이 2026년 4월 1일까지 DFTO로 이적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Hynes는 2013년부터 2017년까지 Northern의 상무이사를 역임했으며,ScotRail그리고네트워크 레일2017-24년 스코틀랜드, 운영자와 인프라 관리자 간의 ScotRail Alliance를 이끌었습니다. 2018년에는 20번째로 올해의 업계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철도사업상.

Hynes는 2024년 4월부터 DfT의 철도 서비스 사무총장을 맡았으며 현 CEO Robin Gisby의 기간제 계약이 종료되는 12월 23일에 DFTO CEO가 됩니다.

하이디 알렉산더(Heidi Alexander) 교통부 장관은 11월 27일 "알렉스 하인스의 임명은 지금까지 운영자를 원활하게 공공 소유로 전환한 성과를 토대로 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팬데믹부터 전환 초기까지 어려운 시기 동안 DFTO를 효과적으로 이끌어 준 Robin Gisby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그레이트 브리티시 철도. 로빈은 철도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동료와 승객들이 인정하는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습니다.'

  • 정부는 2027년 GBR이 창설될 것을 예상하고 2026년에 차기 Great British Railways CEO를 임명하기 위해 공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